해피투게더 김천, 좋은 이웃 행복한 우리동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거점 상담봉사단 교육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해피투게더 김천, 좋은 이웃 행복한 우리동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거점 상담봉사단 교육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강병직 이사장)는 6, 8, 10일 3일에 걸쳐 자원봉사거점 상담봉사단 동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자원봉사거점(율곡동대신동대곡동)에서 활동하는 상담봉사자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트랜드를 공유하고 마을에서 실현가능한 자원봉사프로그램 찾기를 통하여 자원봉사리더로서 역량과 김천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거점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교육은 김천사명대사공원에서 진행되며 교육내용으로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강사(임성일)의 친절 힐링교육과 라벤더 야외족욕체험으로 이루어져 참여한 자원봉사자간의 브레인스토밍과 힐링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 교육은 위드코로나와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동별로 일정(6, 8, 10)을 달리 하였으며 참석인원(동별 20명 이하)을 축소자율식사 후 교육장으로 자율집합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특별히 더 신경쓰고 있다는 후문이다.


 



6(교육에 참석한 율곡동거점상담봉사단 안상숙 회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우리가 좋은 이웃이 되고자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오늘 열심히 교육받고 힐링해서 내년에도 회원들과 살기 좋은 우리 동네김천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