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김천시자원봉사자대회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23년 김천시자원봉사자대회

최고관리자 0 220
2023 김천시자원봉사자대회
김천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2월 5일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2023 김천시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정호 김천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 수고하신 이사들, 김경희 복지환경국장, 이명기 시의회 의장, 이우청 도의원,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 박희종 이통장협의회장, 안민 김천시장애인복지관장, 최윤애 김천신협 이사장, 수상자, 자원봉사자와 관련 단체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마술쇼로 시작된 행사는 임성일 웃음치료박사 사회로 현장봉사 영상시청에 이어 대회사, 격려사, 축사, 지역사회 봉사자들과 단체 시상식을 가졌다.
 

김정호 이사장은 “한해를 되돌아 보며 결산의 시기를 맞은 소중한때 봉사와 나눔으로 누구보다 뜨겁게 한해를 보내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위한 대회 기쁘게 생각 한다. 그동안 펼친 봉사와 나눔의 실천이 행복도시 김천을 만들 수 있었다. 이젠 선택이 아닌 국민의 도리인 자원봉사가 사회를 윤택하게 하는 향기나는 김천에서 행복한 에너지가 되리라 생각한다” 고 했다. 
 

김경희 복지환경국장은 “2004년부터 시작 20년 역사를 가진 자원봉사대회 현재 등록자가 43,000명이 되었다. 그 동안 각종 행사  봉사로 여러분들 노력과 수고 숨은 노고 감사드린다. 현재 자원봉사자 연령대가 2⬝30대 자발적 참여가 있어 앞으로 김천시는 희망적이라 생각한다. 오늘은 여러분들 날이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우청 도의원은 축사에서 “수상자들께 축하드린다. 나의 행복과 우리 가정의 건강과 일자리를 위해서 노력하는 속에서 내일이 빛나는 도시 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명기 시의회 의장은 “나눔과 사랑으로 헌신하시는 김정호 이사장 외 임직원들 노고에 감사드린다. 자원봉사는 사회참여 통로이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살아가는 힘과 의지가 되는 마중물 역할을 한다. 자원봉사자 여러분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아낌없는 봉사 활동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2023년 자원봉사자 상은 이숙이 자원봉사자가 407시간 봉사기록으로 영예의 상을 수상 했다.
 

   김천자원봉사자대회는 매년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5일)을 기념해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고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0 Comments
제목